FAQ
문의 하시기 전에 자주 문의하는 질문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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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라이선스를 확인했을 때 에러가 발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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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안녕하세요. 태성클라우드입니다.
귀사의 라이선스 서버에서 방화벽을 해제해야 합니다. 귀사의 전산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예) ANSYS 제품은 1055, 2325 포트 및 lmgrd, ansyslmd 등을 사내 방화벽에서 해제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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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라이선스 에러 (error code -4)가 발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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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안녕하세요. 태성클라우드입니다.
본 문제는 라이선스가 부족한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.
요청하신 하드웨어가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수량보다 많은 경우에 발생합니다.
사용 가능한 라이선스 수량을 확인하신 후에 하드웨어 수량을 맞춰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Licensed number of users already reached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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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사내에서는 라이선스 서버와 ping 이 되는데 소프트웨어에서 라이선스를 확인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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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안녕하세요. 태성클라우드입니다.
사내 사설망(private IP)을 사용하시는 경우, 외부에서 접속할 수 없습니다.
외부에서 접근이 가능한 공인 IP(Public IP)를 사용하셔야 합니다.
사설망에 있는 라이선스 서버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(02-2117-0025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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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태성클라우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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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안녕하세요 태성클라우드입니다.
클라우드 관련 문의(서비스, 계약, 건의 등)가 있으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 외 문의는 메일로 주시면 확인되는 대로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센터
전화 : 02-2117-0025
메일 : help@tsne.co.kr
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 시 ~ 오후 6 시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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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계산 장비는 한국 내에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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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안녕하세요. 태성클라우드입니다.
태성클라우드는 한국(서울) 리전의 인프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태성클라우드 고객센터
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.
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